수능특강 영어영역 4강-gateway

2025. 3. 19. 13:53Individual Tuto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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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04. 주장파악

Gateway. 다음 글에서 필자가 주장하는 바로 가장 적절한 것은?

 We almost universally accept that playing video games is at best a pleasant break from a 

우리는 거의 일반적으로 받아들인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기껏해야 즐거운 휴식이라고 학생의 학습에서의

student’s learning and more often what prevents a student from accomplishing their goals.

                              그리고 종종 그것이 막는다 학생들을 그들의 목표를 성취 하는 것으로 부터 

 Games catch and hold attention in a way that few things can. And yet once they have our 

 게임은 잡고 유지한다 관심을 이런 방식으로 그렇게 관심을 붙잡고 유지 할 수 있는 존재가 거의 없을 만한.

focus, they rarely seem to offer anything meaningful to help students grow in their lives 

하지만, 한번 그들이 우리의 관심을 가져가기만 하면, 그들은 거의 제공하지 않는 것 처럼 보인다 의미있는 어떤것을 학생들로 하여금 성장하도록 도움을 주는 그들의 게임 밖의 삶에서 

outside the games. While this may be true for many games, we are too easily ignoring a 

                                  이것이 많은 게임의 경우에는 사실 일 수도 있는 반면에, 우리는 너무 쉽게 무시하고 있는 중이다 

valuable tool that could be used to enhance productivity instead of derailing it. Rather, it 

가치있는 도구를 그 도구는 생산성을 향상 시키는데 사용될 수도 있다 일탈을 유도하는 대신에. 오히려 그렇다기 보다는 

is desirable that we develop games that connect to the learning outcomes we want for our 

게임은 바람직하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개발한다 게임을 우리가 우리의 학생들에게 원하는 학습 결과와 연결된

students. This will enable educators to take advantage of game’s attention commanding 

               이것은 교육자들에게 이점을 가지도록 해 줄 것이다 게임의 집중력이 능력을 조종하고 

capacities and allow our students to enjoy their games while learning. 

학생들이 그들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허락해 주는 학습이 일어나는 동안에 

 

  1. 학습 효과 증진에 활용될 있는 게임을 개발해야 한다. 
  2. 교육 현장에서 학습과 게임 활동을 적절하게 분배해야 한다. 
  3. 학습 활동에 게임이 초래하는 집중력 저하를 경계해야 한다. 
  4. 여가 시간에 게임을 활용함으로써 학습 효율을 향상해야 한다. 
  5. 게임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학습 공동체가 노력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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